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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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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청약 철회 방침 관련 안내
write 노키모어 (ip:)
  • date 2019-12-22
  • vote 추천하기
  • hit 4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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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약철회방침]

1. 위생에 민감한 제품 특성상 불량 외의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반품된 물건은 철저히 재판매하지 않고 폐기됩니다. 

2. 단, 제품 불량이 의심되는 경우, 택배사 배달 완료 시간 기준으로 3일 (72시간) 내, 불량 확인 요청이 가능합니다.

불량 확인 요청은 ‘청약철회방침동의’ 약관 확인 후 홈페이지 내 Q&A 게시판 양식에 맞춰 글을 남겨주세요.

3. 부득이하게 재고가 없는 제품의 경우는 환불로 처리 드립니다. 제품 교환 시에는 구매하신 동일한 제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불량 제품에 대한 교환은 1회만 유효합니다. 


여러 명의 직원이 더욱 꼼꼼히 검수하여 보내드림에도 불량이 아닌 부분을 불량으로 간주하여 반복적인 교환 요청을 하지 말아주세요. 무리한 요구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 디테일을 직접 보고 구매하지 못하시는 부분에 대해 우려가 있으신 경우 오프라인 구매 권장드립니다.

4. 단, 아래의 경우는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으므로, 위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기능상 이상이 없는 미관상의 디테일 차이

ex 1.) 제품 및 부속품의 미세한 이염 혹은 오염 
ex 2.) 제품 표면의 약간의 마모 및 변색 
ex 3.) 공정 특성상 불가피한 재단면 및 이음새 비대칭, 실밥, 올풀림, 이중 박음질, 벌어짐, 미세한 내장 필링 노출 
ex 4.) 나무 고유 특성으로 인한 나무 색상/ 결 차이 및 옹이 
ex 5.) 온라인 구매 특성상 모니터 해상도, 촬영 환경 차이로 인한 색감 차이 
ex 6.) 배송 중 불가피한 박스 패키지 손상, 비닐 눌림 및 구김 
ex 7.) 상품 생산 시기에 따라 미세하게 달라지는 제품 및 부품의 디자인 차이


- 반품 시 세탁, 수선, 착용 및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 상품이 멸실,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 접수]
 
 사전에 안내드린 제품 불량 기준에 부합하는 경우 불량 제품 수거 후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불량 제품의 반품은 노키모어에서 직접 진행하며 신청 후 평균 1-2 영업일 내에 택배 기사님이 픽업합니다. 
 
 불량인 경우에도 제품 수령시 받아보셨던 구성품 그대로 반품해주시기바라며, 7일 이내에 노키모어 측에 반품 회수가 되어야 합니다.
 
 [제품 세탁법 안내]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제품 세탁 및 관리법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세탁 및 관리법은 각 제품 구매창 Cleaning & Care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 단, 세탁법은 제품의 소재적 특성에 따라 제조사에서 제공받은 가이드로 제품의 내구성을 최대한 해치지 않기 위해 제작된 단순 참고용입니다. 
 
 따라서 세탁세제, 방법, 건조 환경 등 여러 복잡한 변수에 의한 세탁 후 일어나는 여러 상황에 대해서는 판매자로서 책임질 수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사용이나 수선 또는 세탁한 제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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